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dns 레코드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도가 러시아에 영사관 두 곳을 추가로 열었다.
9일(현지시간) 러시아 통신사 타스,dns 레코드란리아노보스티 등에 따르면 러시아를 방문 중인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이날 러시아 내 인도 공동체와의 대화에서 카잔과 예카테린부르크에 영사관을 새로 열었다고 밝히고 두 개의 새 영사관을 개설하면 (양국간) 여행과 비즈니스 협력이 용이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도는 모스크바에 대사관을 두고 있으며,dns 레코드란상트페테르부르크와 블라디보스토크에 각각 영사관을 설치했다.
모디 총리는 이 자리에서 “러시아의 겨울 기온은 영하로 떨어졌지만 인도-러시아 우정은 항상 플러스였고 항상 따뜻했다”면서 두 나라는 20년 이상 동안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놀라운 일을 해왔다고 말했다.또 자신의 러시아 방문은 이번이 6번째이며,그동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17번 만났다고 덧붙였다.
모디 총리는 러-인도 정상회담을 위해 전날 모스크바에 도착했다.전날 저녁 모디 총리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모스크바 외곽 노보오가료보에 있는 대통령 관저에서 비공식 회담을 가졌다.9일에는 양국 대표단이 공식 협상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