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게임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장군은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시설물 구입과 설치비용을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년도 본예산 편성 시 사업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3억원을 추가 확보해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이동과 화재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최근 공동주택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전기차 충전시설의 안전관리에 관한 현실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지하주차장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하면 밀폐된 지하주차장에 소방차 진입이 어려워 자칫 대형재난으로 이어질 우려가 높다.현재 중앙부처 등에서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안전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등 대응에 나서고 있으나 지원예산이 부족해 뚜렷한 효과가 없는 실정이다.
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이 55개 단지이며 총 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로 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주차장에 설치돼 있다.
월드컵 게임 사이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게임 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러면서 “제주도는 백통신원이 받은 세금 감면 규모와 환수 여부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밝혀야 한다”며 “논란을 만든 지사가 직접 도민 앞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월드컵 게임 사이트,궁에서는 조서를 내려 초야의 의사를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