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어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남미 일부 국가에 내린 집중호우로 최소 7명이 숨지고 수십명이 실종된 것으로 파악됐다.
17일(현지시간) 에콰도르 엘우니베르소와 엘살바도르데오이 등 현지 매체들을 종합하면 전날 남미 에콰도르에는 중부 산악 지대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 쏟아지면서 관광도시 바뇨스 지역 고속도로 인근에서 산사태가 일어났다.
진흙더미가 순식간에 도로 위 차량과 일부 주택을 덮치면서,6명이 숨지고 19명이 다쳤다고 당국은 밝혔다.
에콰도르 경찰은 "산사태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생사를 알 수 없거나 가족 또는 지인과 연락되지 않는 이들이 수십명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며 실종자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에콰도르 고지대와 아마존 지방을 연결하는 주요 도로가 유실되고 강가 마을에서는 침수 피해가 이어지기도 했다고 엘우니베르소는 보도했다.
피스케 강에서 불어난 급류로 수도 키토 북쪽 지역 물놀이장이 흙탕물에 잠겼다고 현지 매체는 전했다.피해가 심한 지역의 각급 학교는 이날 대면 수업을 중단했다.
중미 엘살바도르에서는 지난 금요일 낮부터 약 24시간 내린 비로 농촌 지역에서 홍수 신고가 잇따랐다.
엘살바도르 시민보호국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모래를 채취하던 1명이 흙더미에 깔려 숨지고 1명이 다쳤다"고 전했다.
온두라스,경마 어플과테말라,니카라과,경마 어플파나마 역시 강풍을 동반한 강한 비로 피해가 속출하면서,경마 어플자치단체들이 주말 동안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했다고 인포바에는 보도했다.
과테말라 재난당국(CONRED)은 엑스(X·옛 트위터)에 나무 쓰러짐,도로 유실,침수 피해를 본 지역에서의 복구 작업 상황을 사진으로 공유하며 "올해 6∼7월 사이 평년보다 최대 50% 더 많은 200㎜ 안팎의 강우량이 기록될 수 있는 만큼 취약 지역 주민들은 주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경마 어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경마 어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농협전남본부는 전날 본부 4층 회의실에서 전남농협 경제사업부와 시·군지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쌀 적정 생산 대책 추진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경마 어플,그러나 헌재는 “세월호 사고에 관한 정부의 구호조치는 이 사건 심판청구가 제기된 2014년 12월 31일 이전에 종료됐다”며 “이 사건 심판청구는 권리보호이익이 없었던 경우에 해당한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