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클리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美 싱크탱크,'10월의 충격' 전망오는 11월 미국 대선 직전 북한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집권을 돕기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같은 도발에 나설 수 있다는 미국 대북 전문가의 전망이 나왔다.
14일(현지시간) 미국 싱크탱크인 헤리티지재단의 브루스 클링너 선임연구원은 국제전략문제연구소(CSIS)가 주최한 대담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트럼프 전 대통령 복귀 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본다면,아시안컵 클리앙핵실험이나 일본 열도를 넘어가는 ICBM 발사와 같은‘10월의 충격’을 일으키려고 할 수 있다는 것이 일부 전문가의 예상”이라고 말했다.북한이 미국 대선 직전 도발을 통해 조 바이든 정부의 대북 정책에 대한 비난을 유발할 수 있는 위기를 조성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을 도우려고 할 수 있다는 얘기다.
다만 클링너 연구원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하더라도 북·미 정상회담이 미국 정부의 우선순위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그는 “트럼프 전 대통령은 (김정은과의 대화를 통한 한반도 문제 해결을) 시도했으나 잘 안됐다는 생각을 할 수 있다.정권을 잡고 나서는 김정은과의 만남이 우선 과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며 “(재집권한다면) 그는 다른 대통령들처럼 국내 이슈에 집중하고,대외 이슈의 우선순위도 아마 중국,아시안컵 클리앙대만,우크라이나,아시안컵 클리앙중동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외교 전문지 포린폴리시(FP)는 중국과 이란,아시안컵 클리앙북한,아시안컵 클리앙러시아를‘악의 축’으로 보는 건 과도하다고 지적했다.FP는 “이들이 과거보다 실질적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더라도 기껏해야 실용적이고 대부분 양자적인 것이며 무엇보다 일시적일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아시안컵 클리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클리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법원은 앞선 1심과 2심 재판부와 달리 A씨가 당시 한 발언이 모욕죄 성립을 위한 요건을 갖추지 못했다고 봤다.
아시안컵 클리앙,이와 관련해 정부는 마트 등 실수요를 반영해 다음 달 말까지 수입업체에 과일 관세 인하 물량 2만 톤을 추가 배정하고 마트 직수입 허용 등 관련 제도를 즉시 개선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