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오브토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이버가 앵커투자자로 출자한 코렐리아 캐피탈(K-펀드 1)을 통해 프랑스의 인공지능(AI) 유니콘 기업 '미스트랄AI'에 지분 투자를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코렐리아캐피털 'K-펀드2′는 미스트랄AI에 투자해 지분을 확보했다.투자 액수는 비공개다.
코렐리아 캐피탈은 플뢰르 펠르랭 전 프랑스 디지털경제 장관과 유럽 금융전문가 앙투안 드레쉬가 설립한 스타트업 육성 펀드다.2016년 네이버와 라인이 각각 5000만유로씩 총 1억유로(약 1200억원)를 출자했다.네이버는 2017년에도 1억유로를 추가로 투입했다.
미스트랄AI는 지난해 5월 구글 딥마인드 출신 인사가 설립한 '소버린(Sovereign) AI' 기업이다.본사는 파리에 있다.미국 빅테크 대항마로 유럽에서 주목받으며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프랑스의 희망'이라 언급한 바 있다.최근 58억유로(약 8조6473억원)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
네이버는 이번 투자로 자사 AI 모델의 해외 수출 기회를 모색할 것으로 보인다.
파워오브토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파워오브토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합뉴스시민단체 연대체 주거권네트워크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종부세) 폐지·완화 움직임이 포착되는 데 대해 "종부세 개악은 심화하는 자산 불평등을 악화시킬뿐더러 지방자치단체의 재정 운영의 어려움을 초래할 것"이라며 강력 비판했다.
파워오브토르,반면 매매 가격은 올해 4월 들어 반등에 성공했지만 지난 몇 개월간 꾸준히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