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샴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집단휴진을 강행한 의사협회가 여의도에서 집회를 열고 정부가 요구사항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정부는 집단진료 거부는 불법이라며 의사협회를 향해 법인 해산도 가능하다고 경고했습니다.
박재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허울뿐인 의료개혁,한국의료 말살한다!]
전국의사 총궐기대회에 참석한 의사들이 여의도 대로 여섯 개 차로를 가득 메웠습니다.
경찰 추산으론 1만 2천여 명인 반면,헤드앤숄더 샴푸의협은 5만 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경기 지역 개원의 : ((휴진 신고) 하셨을까요?) 안 했죠.오늘 내가 볼일을 봐야 하는데,그걸 그때그때 신고하는 게 법이 아닌데,헤드앤숄더 샴푸강요를 하고 그래.]
개원의뿐 아니라 교수,전공의,의대생들은 한데 모여 의대 증원,의료 개혁 정책의 백지화를 요구했습니다.
[황규석/서울시의사회장 : 2천 명이라는 의대 증원이라는 정책으로 모든 기능이 망가져 가는 말기 성인병 환자가 돼 있는 대한민국 의료 현실입니다.]
정부가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 : 의대 정원 증원,의료 농단 패키지 강요,전공의와 의대생들에 대한 부당한 탄압을 즉각 멈출 것을 요구합니다.]
국무회의를 주재한 윤석열 대통령은 집단 휴진을 불법 행위로 규정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킬 책무가 있는 만큼 환자를 저버린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 대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정부는 의협이 불법 진료 거부를 주도했다며 한층 더 수위를 높여 압박했습니다.
[전병왕/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 :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임원 변경을 할 수도 있고,극단적인 경우에는 법인의 해산까지도 가능합니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도 성명서를 내고 "의사들이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내팽개쳤다"며 법대로 처리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영상취재 : 하 륭·김용우, 영상편집 : 김헤영, 화면제공 : 대한의사협회)
헤드앤숄더 샴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드앤숄더 샴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메리츠화재는 김용범 부회장이 대표이사로 취임한 직후인 2015년 대규모 희망퇴직을 실시한 바 있다.
헤드앤숄더 샴푸,12개역 노선, 빠르면 2034년 개통 서울 면목선 경전철 노선 구축 계획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