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팅게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벌집 제거 현장.순천소방서 제공
순천소방서가 추석을 앞둔 벌초 등으로 벌쏘임 사고가 많다며 안전에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지난주 순천에서 80대를 포함한 제초 작업자 5명이 벌에 쏘이는 등 하루 평균 10건 이상의 벌집 제거와 벌쏘임 환자 이송이 발생하고 있다.
강력한 독성을 가진 말벌은 7~9월 번식력이 왕성해지고 도심의 열섬현상이 더해지면서 장소를 가리지 않고 도심 주택가,마팅게일산책로 등에서 속속 출몰하고 있다.
순천소방서는 "7월부터 급증해 8~9월까지 벌 쏘임사고가 많다"며 "향수나 향이 진한 화장품을 피하고 야외활동 시 밝은색 계열의 옷을 착용해 달라"고 전했다.
김석운 순천소방서장은 "최근 들어 벌집 제거와 벌쏘임 사고 신고가 급중하고 있다"며 "법집 발견 시 제거하지 말고 신속하게 현장에서 벗어나고 벌에 쏘일 경우 119에 신고해 관련 조치를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마팅게일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마팅게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마팅게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상속받은 주택이 세무상 ‘주택 수’에서 제외되는 것으로 생각했다.
마팅게일,한강은 2020~2021년 KBS '트롯 전국체전'에서 탑8에 오른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얼마전 연극에도 참가하고, 뮤지컬까지 소화하면서 앞으로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