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u-20 월드컵 독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테슬라가 전기차 시장 경쟁 심화 등에 따른 자금 압박으로 최근 추진했던 인도 투자 계획을 철회할 거란 전망이 제기됐다.외신은 앞서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인도 방문을 취소한 직후 중국을 방문했다는 것에 주목하며 테슬라가 인도 시장 확장보다 회사의 주요 공급망인 중국에 더 집중하겠다는 의도로 해석했다.
블룸버그는 "인도에 대한 테슬라의 관심이 떨어진 것은 회사의 전 세계 인도량이 올해 1~2분기 연속 줄고,중국 시장의 경쟁 심화에 따른 것"이라고 짚었다.미국 전기차 전문매체 일렉트렉도 "테슬라가 최근 몇 분기 동안 (매출 부진) 문제를 겪고 있다"며 "인도의 제한적인 여건 속에서 인도 (시장) 확장 시기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했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일렉트렉은 특히 머스크 CEO가 '테슬라의 중요한 의무'로 인도 방문 연기한 직후 중국을 방문했다는 점을 들며 "중국은 테슬라의 주요 제조 허브이고,2017 u-20 월드컵 독일이것이 그들(테슬라)의 그 결정(인도 투자 계획 철회)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다"고 봤다.
그러다 올해 초 인도 정부가 자국 전기차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테슬라 등 외국기업을 자국으로 유입시키고자 자동차 수입 관세에 대한 타협안을 마련하면서 테슬라와 투자 협상에도 속도가 붙었다.이에 머스크 CEO는 4월 말 인도 방문을 통해 공장 설립 등의 현지 투자 계획을 발표할 것임을 시사했지만,돌연 그의 방문은 연기됐다.당시 테슬라는 전기차 시장 수요 약화,2017 u-20 월드컵 독일중국 시장 경쟁 심화로 인한 매출 부진과 주가 하락 등 각종 악재에 직면한 상태였다.
테슬라의 성장 위기 우려는 여전하다.올해 2분기 인도량이 44만3956대로 시장 평균 예상치(43만8019대)는 웃돌았지만,이는 전년 대비 4.8% 감소한 것으로 매출 부진 우려는 해소되지 않은 상태다.회사는 지난 4월 자금 위기 해결 등을 위해 대규모 감원을 단행했고,2017 u-20 월드컵 독일멕시코의 새 공장 건설 지연으로 사이버트럭 생산에도 차질을 겪고 있다.
2017 u-20 월드컵 독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7 u-20 월드컵 독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All rights reserved.
2017 u-20 월드컵 독일,설 연휴 기간 소비 활동이 다소 되살아났다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