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년 ESG 경영 성과 보고서…‘지속가능경영’고도화
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성과 등 공개
“올해 시작으로 매년 투명하게 발표”[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신원(009270)은 2023년 한 해 동안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 성과를 소개하고 중장기 ESG 경영 전략을 담은‘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첫 발간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다.신원은 지속가능경영을 고도화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ESG 경영 활동과 향후 계획 등을 투명하게 공개한단 방침이다.
신원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엔‘Won Fashion One Impact’라는 슬로건 하에‘사회와 공존하는 순환 패션을 선도하겠다’는 신원의 의지를 담았다.
환경부문에서는‘에코 패션 생태계 확립’이라는 환경경영을 목표로 △환경영향 최소화 방안 구축 △친환경 제품 확대 △기후변화 대응 역량 강화 △자원순환 체계 전환 등 4가지 전략을 소개했다.
사회부문은 이해관계자와 상생경영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공급망 관리 △사업장 안전보건 관리 강화 △행복한 근로환경 조성 △인권문화 구축 등을 주요 전략 과제로 선정하고 실천 사례를 공개했다.
지배구조 부문에서는 △반부패 활동 △이사회 구성과 운영 △지배구조 개선 현황 △윤리준법경영 등 중대 이슈를 선별했다.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의 기준인‘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스탠다드’에 따라 작성,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독립 검증 기관으로부터 제3자 검증을 받아 신뢰성과 공정성을 높였다.
신원은 올해 첫 발간을 시작으로 매년 투명하게 보고서를 발표할 계획이다.박정주 대표이사는 “ESG 경영에 대한 신원의 노력과 가시적 성과,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중장기 전략을 면밀히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ESG 경영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알리고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생을 목표로 신원의 지속가능경영이 높은 수준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원은 2022년 4월 ESG 위원회를 발족하고 지난 3월에는 ESG 경영 기능을 전담하는 조직을 신설했다.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근엔 당내 이재명 대표 정치테러대책위원회에서 활동했다.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푸틴 대통령은 또 미국 대선과 관련해서 어떤 식으로도 간섭하지 않겠다면서 "미국 유권자의 신뢰를 받는 어떤 지도자와도 협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