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ㄴ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곳곳서 비피해 8일 경북 안동 예안면 한 도로에 집중호우로 돌이 떨어져 소방 당국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경북소방본부 제공) 2024.7.8/뉴스1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8일 경북 북부지역에 강한 장맛비가 내리면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경북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현재 경북에서 집중호우에 따른 대피 현황을 보면 129가구 197명이 대피했다.
안동시와 영양군 등지에서는 집중호우로 도로가 통제됐으며,버ㄴ역도내 곳곳에서 토사 유출과 낙석,버ㄴ역나무 쓰러짐 등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동 예안면에서는 집중호우로 도로에 돌이 떨어져 소방 당국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낙석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안동과 상주,버ㄴ역영양에서는 전날부터 200mm가 넘는 비가 내려 주민들이 긴급 대피하기도 했다.
소방 당국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야외 활동을 절대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버ㄴ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버ㄴ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7명의 사외이사는 차기 회장 후보를 선출하는 후추위 구성원이었는데 이들 모두 최 회장 재임 기간 선임됐다.
버ㄴ역,우종수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장은 전날 정례 기자 간담회에서 김씨에 대해 "객관적 증거가 있고 참고인 조사를 충분히 했다"며 "현재까지 확보한 증거나 관련자 진술로 볼 때 특가법상 위험운전치상 죄를 입증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