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무법인 광장이 박양호 전 법무부 법무과장(사법연수원 35기)을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박 전 과장은 광장 내 형사그룹에서 기업,금융,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중대재해,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공정거래,관세 등 각종 기업 관련 형사 사건 및 법령 해석 등 입법 지원 업무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박 전 과장은 1976년생으로,전남 고흥 출신이다.순천고등학교와 성균관대 경제학과를 나와 2006년 전주지검에서 검사 생활을 시작했다.의정부지검과 울산지검에서 특수 수사를 전담하며 울산 계모 아동 학대 살인 사건 등을 처리했다.2019년부터는 서울중앙지검에 합류해 버닝썬 게이트 등 사회적 주목도가 높은 사건을 담당했다.
법무부 내에서도 요직을 두루 거쳤다.검찰과에선 검찰 제도 및 검사 인사 업무를,법무심의관실에선 민사법 제·개정,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국가기관 법령 검토 및 자문 업무를,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법무과에선 법률상담 서비스 등 인공지능(AI)·리걸테크 정책 총괄 업무를 담당했다.
김상곤 광장 대표변호사는 “검찰 내 최고 엘리트를 영입해 광장 형사그룹 전력을 더욱더 보강했다”며 “광장은 고객에게 최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의 영입과 양성에 과감하게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