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손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용카드 결제대금 최대 6개월 청구 유예
연체 고객 6개월간 추심 중지···연체료 감면[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롯데카드가 수해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CI=롯데카드) 롯데카드는 8월 31일까지 피해 지역 행정관청이 발급한‘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한 고객에게 신용카드 결제대금을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해준다.
이와 함께 피해 고객이 연체 중이면 피해사실 확인 시점부터 6개월간 채권추심을 중지하고,도박 손해분할상환 및 연체료 감면을 지원한다.
또 7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장기카드대출(카드론),도박 손해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이자를 최대 30% 감면해준다.
같은 기간 분할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 거치 상품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거치기간 동안은 이자만 납부하면 된다.
특별 금융지원 신청과 상담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또는 롯데카드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도박 손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 손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반면 이 대표 측은 통화에서 "비선 조직이 비명계 현역을 쳐낸다는 것은 낭설"이라며 "공천관리위원회, 검증위원회, 평가위원회 등은 완전히 독립된 기구로 외부 인사가 관여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일축했다.
도박 손해,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모두 4·10 총선을 앞두고 양육비 이행 강화 공약을 내놓은 가운데, 여야가 서둘러 법안 처리에 합의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