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미트윌란 대 오르후스 - 북수원 홈플러스 - ID=2024-11-25%2Fjzcrqv.html

NoiseAware Blog

응원봉 파츠 제작

미트윌란 대 오르후스 - 북수원 홈플러스 - ID=2024-11-25%2Fjzcrqv.html

미트윌란 대 오르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 개최계획 보고
내년 4월 부산 개최…글로벌 해양리더 참석
행사주제‘Our Oecan,Our Action’
해수장관 “해양 기술·산업 촉진 계기”[세종=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글로벌 해양 고위급 회의인‘아워 오션 콘퍼런스(Our Ocean Conference)’를 유치한 해양수산부가 내년(2025년) 개최를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17일 정부세종청사에서‘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OC)’관련 백브리핑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해수부)

해수부는 18일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열린 국무회의에서 내년 4월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이하 OOC)’개최계획을 보고했다.

2014년부터 시작한 OOC는 해양을 주제로 한 고위급 국제회의다.2014년 미국에서 열린 최초(1차) 회의를 시작으로,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 시기를 제외하고 매년 대륙별로 개최됐다.

콘퍼런스에는 통상 약 100여개국 정상급 대표단과 400여개 국제기구·비영리단체 등 1000여명의 해양분야 리더들이 참석한다.올해 4월에 그리스(아테네)에서 열린 9차 콘퍼런스는 약 3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그동안 OOC에서는 해양보호구역확대,미트윌란 대 오르후스해양플라스틱 오염 감소,폐어구 저감 등 해양 지속성을 위한 국제적 논의가 활발히 진행됐다.특히‘2030년까지 해양의 30%를 보호구역으로 지정하자’는‘30X30 목표’는 1~4차 OCC에서 글로벌 공감대를 형성한 이후 명확한 목표 설정 및 동참계획이 도출되는 등 OOC의 대표적인 성과다.

콘퍼런스는 △해양오염 △해양보호구역 △기후변화 △지속가능 어업 △해양 경제 △해양 안보 등 6가지 기본의제에 개최국이 정한 특별의제를 더해 패널토론과 실천공약 발표가 진행된다.

해수부는 내년 콘퍼런스 주제를‘Our Ocean,미트윌란 대 오르후스Our Action’으로 결정했다.지속 가능한 해양을 위한 전세계의 행동을 촉진하는 해를 만들고자 하는 의도에서다.또 정부는 우리가 강점을 가진‘디지털기술’과‘해양’을 결합한‘해양디지털’을 특별의제로 설정,미트윌란 대 오르후스지속 가능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해양디지털’을 활용하는 방안도 함께 논의한다.

강도형 해수부 장관은 특별의제인‘해양디지털’에 관해 “지속 가능한 해양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이뤄나기기 위한 이행도구로서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며 “해양데이터 분석,미트윌란 대 오르후스디지털 해양지도,미트윌란 대 오르후스스마트양식,녹색해운,미트윌란 대 오르후스자율운항선박,어업 전자감시 체계 등 우리나라가 강점인 분야에서 논의를 주도하겠다”고 부연했다.

정부는 OOC로 인한 경제적 효과를 약 600억원으로 추산한다.단순한 경제적 효과보다는 우리나라가 해양 거버넌스를 주도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게 해수부 설명이다.

강 장관은 “국무회의에서 콘퍼런스 개최계획을 보고하고 관계부처에 협조를 요청할 계획”이라며 “OOC 개최로 해양 수산분야에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강화되는 한편,해양관련 기술·산업을 촉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트윌란 대 오르후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미트윌란 대 오르후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다만 지수는 마감가 기준으로는 5000 돌파에 실패했다.

미트윌란 대 오르후스,구체적인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