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피콜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이 허위 호재성 공시로 주가를 띄워 매매 차익을 챙긴 혐의가 있는 코스닥 상장사의 실소유주 나모(51)씨를 재판에 넘겼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금융·증권범죄합동수사부(부장 공준혁)는 지난 15일 자본시장법 위반 등 혐의를 받고 있는 나씨를 구속 기소했다.앞서 법원은 지난달 28일 나씨에 대해 “증거 인멸과 도망의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검찰에 따르면,매디슨 피콜로나씨는 A사 실소유주로 자신의 아버지 지인을 대표이사로 내세우고 2018년 4~6월 해외 유명 벤처캐피털(VC)과 바이오 사업을 시작한다는 허위 호재성 공시를 띄워 주가를 부양하고 매매 차익을 거둔 혐의를 받고 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당시 7000원대에서 거래되던 A사 주가는 1년 뒤 1000원대까지 떨어졌다.지난 2020년 1월 주식 거래가 정지됐고,매디슨 피콜로이듬해 4월에 상장 폐지됐다.
또 검찰은 나씨가 과거 위증 교사를 한 정황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국내 10위권 상조 회사였던 B사의 실소유주로 지목된 나씨는 허위 서류로 고객 예치금을 수억원가량 빼돌린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올해 초까지만 해도 구속 상태에 있었다.그러나 나씨의 혐의를 진술한 핵심 증인이 증언을 번복하면서 항소심에서 무죄를 선고받고 석방된 바 있다.검찰은 이 과정에서 나씨가 위증을 교사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매디슨 피콜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매디슨 피콜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실거주 1주택자는 별도 임대 수익이나 차익 실현이 없고 세수도 미미하다는 측면에서다.
매디슨 피콜로,행정안전부는 4일 오전 9시부터 ‘고향사랑e음’과 농협창구를 통해 고향사랑 지정기부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