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시안컵 차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도의 유명 배우 아누슈카 셰티(42)가 한 번 웃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희귀한 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4일(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인디아익스프레스 등에 따르면,월드컵 아시안컵 차이셰티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나는 웃음병을 앓고 있다.'웃는 게 뭐가 문제인가' 싶을 수도 있지만 내게는 그렇다"라고 했다.이어 "한 번 웃기 시작하면 15~20분간 멈출 수 없다"며 "촬영을 할 때도 말 그대로 바닥을 구르며 웃다가 촬영이 중단된 적도 여러 번"이라고 밝혔다.
셰티가 설명한 증상은 '감정실금' 또는 '병적웃음'이라 부르는 신경학적 질환과 유사하다.하지만 그가 실제로 이 질환을 진단 받았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병적 웃음은 지난 2019년 개봉해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조커'의 주인공이 앓았던 질환이다.전전두엽에서 감정을 조절하는 부분이 손상돼 발생한다.파킨슨병,뇌졸중,월드컵 아시안컵 차이외상성 뇌 손상,월드컵 아시안컵 차이치매 등에 의해 발생하지만 뇌졸중이 가장 흔한 원인이다.병적 웃음 원인의 약 11~34%가 뇌졸중이라는 보고가 있다.병적 웃음의 특징은 ▲한두 번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되며 ▲웃음 강도가 세고 ▲전혀 어울리지 않는 상황에서 발생한다는 것이다.행복,슬픔,월드컵 아시안컵 차이공포 등에 둔해지고 남의 감정을 잘 못 읽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다행히 병적 웃음은 특정한 치료 없이 회복되는 경우가 많고,심한 경우에도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 호르몬 양을 늘리는 약을 쓰면 치료가 잘 되는 편이다.효과가 빨리 나타나 복용 첫 주에 완전히 치료되기 쉽고,길게는 4~5주 안에 반응이 나타난다.동시에 병적 웃음을 유발한 근본 질환도 치료해야 한다.한편 병적 웃음 대신 '울음'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다.자신의 의도와 상관 없는 지나친 웃음,월드컵 아시안컵 차이울음이 반복되면 신경과 진료를 받아보는 게 좋다.
월드컵 아시안컵 차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아시안컵 차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진짜 평결은 11월5일(미국 대선일)에 국민들이 내릴 것"이라며 "나는 매우 결백한 사람이고 괜찮다.
월드컵 아시안컵 차이,South Korea is a country with a long history in our sport, with Olympic gold medals and many World Championships medals, but has never hosted the World Championsh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