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권자만이 민주당 후보를 결정”
대선 완주 의사 거듭 피력…논란 잠재우기
나토정상회의·백악관 기자회견 등 잇달아[뉴욕=이데일리 김상윤 특파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당내외의‘후보 사퇴 압박’에도 불구하고 대선 완주의 뜻을 거듭 피력하며‘정면 돌파’에 나서고 있다.민주당 의원들에게 지난달 27일(현지시간) TV토론 이후 일각에서 계속되는 후보직 사퇴 요구 관련 논의를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등 민주당 내 분란을 잠재우기에 나선 것이다.
그는 “나는 이번 대선에 뭐가 걸렸는지에 대한 선의의 공포와 걱정,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사람들이 가진 우려를 들었다”면서 ““어떻게 전진할 것에 대한 문제 제기는 지난 일주일간 많이 있었다.이제는 그만해야 할 때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대선 레이스를 강행하겠다는 이유로 “민주당 전당대회까지 42일,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대선까지는 119일이 남았다”면서 “향후 임무에 대한 결의 약화나 명확성 부족은 오직 트럼프에게만 도움이 되고 우리에게는 상처를 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언론도,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전문가도,고액 기부자도,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아무리 좋은 의도를 가진 특정 집단도 아닌 유권자만이 민주당의 후보를 결정한다”며 본인이 민주당의 지난 대선 경선과정에서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은 정당성을 갖춘 후보임을 강조했다.
앞서 MSNBC의‘모닝 조’와의 전화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이 사람들 중 누구라도 내가 출마하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한다면,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나와 경쟁을 하면된다”며 “대통령 선거에 출마를 선언하고,전당대회에서 나에게 도전하라”고 말했다.
바이든의 이같은 편지 및 발언은 미 의회가 독립기념일 휴회를 마치고 이날부터 상·하원이 등원함에 따라 자신을 둘러싼 불출마 요구가 가속화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해,사전 대응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민주당 하원의원 가운데서는 5명이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으며 전날 비공개로 진행된 하원 민주당 상임위 간사 회의에서는 15명가량의 참석자 중 제리 내들러(뉴욕)·조 모렐(뉴욕) 하원의원 등 최소 4명이 이에 동참했다고 미 언론은 전했다.민주당 상원의원 중에는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인사는 아직 없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오는 9일부터 3일간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나토(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정상회의에 참석하고 11일에는 백악관 출입기자들을 대상으로 단독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이번 기자회견은 바이든 대통령이 민감한 질문에 즉흥적인 대답을 할 수 있는 지 여부와 관련해 또 한번의‘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금호동 42평 크기 아파트 감정가 16억 3천만 원개인 파산 선고를 받은 방송인 홍록기 씨의 부동산이 또 경매에 나왔습니다.
2023 u20 월드컵 대한민국,"이번 시집은 형태 뿐 아니라 내용도 특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