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안양 대 부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뉴얼 앱에선 '아이오닉 5 N',안양 대 부천'디 올 뉴 싼타페','더 뉴 투싼'을 추가해 총 20개 차종을 운영한다.차종당 1개씩 운영하던 트림은 최대 4개까지 늘렸다.
또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필터' 기능과 이용 목적에 맞는 차종을 제안하는 '추천 차량'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더불어 경차,소형차,안양 대 부천준중형차 등 차급 단위로 책정되던 기존 구독 요금을 고객이 대여하는 차종과 트림 단위로 책정하도록 개편해 선택 폭도 넓혔다.
리뉴얼 앱에서는 기존에 적립만 할 수 있던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구독료를 결제할 수 있고 현대차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현대 페이'도 쓸 수 있다.단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연 100만원 한도 내에서 구독료의 최대 20%까지만 가능하다.
현대차는 장기 이용 고객에게는 3개월 이용 고객 2~3%,안양 대 부천6개월 이용 고객 4~7%,12개월 이용 고객 6~10%의 구독 요금 할인 혜택도 주기로 했다.
이 외에도 다음달 10일까지 친구 추천 코드로 가장 많은 회원을 초대한 고객에게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지급하는 '오·공·구(오늘도 공유하고 무료 구독권 받고) 챌린지' 이벤트와 12월 31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월 구독 10%,안양 대 부천일 구독 20% 할인권을 발급하는 리뉴얼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 친화적인 구독 서비스를 위해 리뉴얼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차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는 등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