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 대 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잇슈키워드입니다.
첫 번째 키워드,'구청 직원'입니다.
최근 대구 중구청 공무원들이 치킨집에서 갑질을 했다는 사건과 관련해 구청이 공무원 두 명을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그런데 이를 두고 늑장 대응이란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13일,치킨 가게 업주가 공무원들에게 갑질을 당했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가게 바닥에 버린 맥주를 닦았단 이유로 "망하게 해주겠다"는 등 폭언을 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닷새 뒤 구청장이 사과하며,마르세유 대 메스진상을 밝히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전날 가게로 사과하러 간 공무원들이 허리에 손을 올리고 팔짱 낀 모습이 포착돼 또 한 번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후 자체 감사를 벌여온 중구청이 징계를 미루고 경찰에 고발했는데,마르세유 대 메스이마저도 치킨집 업주가 공무원들을 고소한 다음 날이었습니다.
중구청은 직원들 진술과 업주 주장이 엇갈려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는데요.
해당 공무원들은 업주가 뒤에서 욕을 했고,마르세유 대 메스이런 식으로 하면 장사가 되겠느냐는 취지로 말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르세유 대 메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마르세유 대 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로 인해 수술 일정에 수술을 받지 못하는 등 환자들의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마르세유 대 메스,가회동 재동초 인근 '오물 풍선' 발견…군이 수거폴리스라인 설치, 현장 통제…"오물·쓰레기 포함" 29일 오후 1시쯤 종로구 서울재동초등학교 인근에서 북한이 살포한 것으로 추정되는 '대남 오물 풍선'을 발견했다는 신고를 받고 군·경이 출동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