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역시 수준 행정수요 대응 위해…과대 국·과 분리,도하 월드컵한시 기구 정규화
개편안 27일 용인시의회 3차 본회의서 최종 통과… 7월 1일부터 시행
우선 국 안에 과가 7개씩이나 돼 과밀했던 일자리산업국과 교통건설국을 분리한다.
일자리산업국을 경제산업국과 농림축산국(신설)으로,도하 월드컵교통건설국을 교통정책국과 건설국(신설)으로 나누는 등 2개국을 신설한다.
이상일 시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단행했던 조직개편에서 시의 역점사업인 반도체산업 육성을 위해 신설했던 신성장전략국은 반도체경쟁력강화국으로 명칭을 변경해 남사·이동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과 원삼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를 함께 아우르는 체제로 개편한다.
플랫폼시티 사업을 추진해 오던 한시 조직인 미래산업추진단을 폐지하는 대신 미래 기술을 접목한 도시개발과 신도시 조성‧지원 등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할 미래도시기획국을 신설한다.
미래도시기획국은 미래성장전략과와 기업산단입지과,도하 월드컵플랫폼시티 사업을 담당할 미래도시과 등으로 구성된다.
기후 위기 대응과 탄소중립 실천 강화를 위해 환경위생사업소를 폐지하고 제2부시장 산하 환경국을 신설한다.
도시의 체계적 관리를 위해 주택정책과,도로구조물과도 신설한다.또 직원이 42명이나 되는 기흥구 세무과를 분리해 세무2과를 신설하고 수지구에는 가정복지과를 신설해 사회복지과를 분리한다.
이를 통해 기존 2실 7국 1단 57과에서 2실 11국 63과(본청 기준)로 변경된다.
시의 이같은 개편안은 27일 용인시의회 3차 본회의에서 최종 통과됐다.
이상일 시장은 “이번 조직개편은 증원을 최소화하겠다는 정부 방침에 보조를 맞추면서,도하 월드컵반도체산업 육성,도하 월드컵신도시 개발,도하 월드컵기후 위기 대응 등 지역 현안을 주도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시의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도하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도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양대 정당에 위성정당도 사실은 등장을 합니다.
도하 월드컵,오는 10월까지 4단계 공사를 마무리하고 11~12월께 문을 열면 그동안 부지 반쪽을 남겨뒀던 제2터미널은 좌우 날개를 모두 갖추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