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 표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설공단,셀바 표지여름철 폭염·집중호우 대비해 종합대책 가동
[서울시설공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설공단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2024 여름철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폭염과 집중호우 등 여름 이상 기후로 인한 재난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시민 안전을 확보한다는 취지다.
우선 폭염에 대비해 8월 말까지 강변북로,올림픽대로 등 자동차전용도로 12곳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살수 작업을 한다.물 청소차 12대를 동원해 하루 평균 3개 노선씩 식히는 식이다.
청계천과 서울어린이대공원,셀바 표지서울시립승화원 등 다중 이용시설에는 시원한 휴식 공간을 확대 운영한다.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공단이 관리하는 지하차도 등에 진입 차단 시설 24개와 침수 감지 장치 44개를 설치했다.청계천 진입로·출입로에도 원격 차단시설 7개를 추가 설치한다.
12개 자동차전용도로와 서울 시내 25개 지하도상가 등 수해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수방 방재시설에 대한 집중 안전 점검도 벌인다.
한국영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시민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종합대책을 빈틈없이 추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상 기후로 인한 재난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겠다"고 말했다.
셀바 표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셀바 표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00㎏짜리 생참치 한 마리는 300만~500만엔을 왔다 갔다 하는 고가인데도 쓰키지에선 경매하는 2~3시간은 물론이고 이동할 때마다 상온 노출이 불가피했다.
셀바 표지,조태열 "韓美, 北도발 단호한 대응…자금 차단 노력 지속"(종합)뉴스 기사美워싱턴서 취임 후 첫 한미 외교장관 회담北 도발 가능성 등 논의…블링컨, 내달 방한북일회담 관련 사전협의·평화기여 원칙 강조[워싱턴=뉴시스]조태열 외교부 장관이 28일(현지시간) 한미 외교장관 회담 이후 주미대사관에서 워싱턴 특파원 간담회를 열고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