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대 홍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웰촌포털 누리집 통해 10일부터 내달 말까지 아이디어 접수
(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촌진흥청은 '농촌자원의 관광 가치 발굴'이란 주제로 국내 대학(원)생 대상 '농촌관광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제2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청년세대(엠제트(MZ)세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찾고 머물고 싶은 농촌'을 조성하고자 기획했다.
농촌여행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농촌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정책 제안' 또는 '사업화 모델' 중 1개 분야의 제안서를 작성해 7월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에 대해 농식품부 등은 △주제 참신성 △내용 완결성 △정책 활용성 등을 평가한 후 최종 9개팀을 선정해 농식품부 장관상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농촌여행의 모든 것,사우디아라비아 대 홍콩웰촌포털 누리집(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욱 농촌경제과장은 "엠제트(MZ)세대의 창의적인 감성이 농촌을 매력적인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사우디아라비아 대 홍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대 홍콩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구체적으로, 재선 조응천 의원은 본인 지역구인 경기 남양주갑에 출마한다.
사우디아라비아 대 홍콩,첫날 단독 선두에 올랐던 첸페이윤(대만)이 이날 1타를 잃어 공동 7위(8언더파)로 내려갔고 전날 공동 3위에 올랐던 태국의 대표 장타자 나타끄리타 웡타위랍은 6언더파 공동 17위, 신지은(32)은 5언더파 공동 24위까지 미끄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