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흘리 대 이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이버전문사관 제도 올해 첫 시행
정보보호특성화대 5곳 재학생 대상
과기정통부에 따르면 '정보보호특성화대학 대상 사이버전문사관 제도'는 정보보호특성화대학 재학생을 사이버전문사관으로 선발하는 게 주된 골자다.해당 제도는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다.
정보보호특성화대학 학부 2학년 대상 학생들을 선발해 3~4학년 간 전문교육 이수 및 지원을 통해 보안 인재를 육성한다.졸업 후 소위로 임관해 사이버작전 관련 부대에서 3년간 복무한다.
2024년 사이버전문사관 후보생 선발은 정보보호특성화대학 5곳(고려대(세종),성신여대,세종대,전남대,충남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9월까지 지원을 접수받아 최종 10명의 후보생을 선발한다.
지원자들은 12월까지 총 3단계 전형(서류,면접,종합평가)을 거쳐 선발되며,선발된 후보생들은 2년간의 필수 교육을 이수한 후 졸업하여 2027년 6월 소위로 임관하게 된다.
사이버전문사관 후보생 지원자들은 대학 성적 및 자기소개서 기반의 서류 전형을 거친 후,면접 전형에서 인성․신체 검사,신원조회,체력검정,알아흘리 대 이티집단 면접 등을 통해 장교로서의 적합성을 검증받게 된다.
선발된 후보생들은 2년간 과기정통부 전문역량개발비를 지원받는다.후보생 기간 동안 사이버전문교육 및 군사교육 등을 필수적으로 이수하며,알아흘리 대 이티사이버전문사관의 기본 역량을 갖추게 된다.후보생들은 졸업 이후 필수 군사훈련을 마치고 장교로 임관하고,각 군 사이버작전 부대에서 3년간 복무하게 될 예정이다.
군 복무 이후 한국인터넷진흥원 취‧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진출과 연계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2024년 정보보호특성화대학 대상 사이버전문사관 후보생 모집 및 선발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한국인터넷진흥원 누리집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알아흘리 대 이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아흘리 대 이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가는 4420원으로 연초 대비 3.
알아흘리 대 이티,산유국은 유가의 하락을 막고 유지시키기 위해 감산을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