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슬램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영업자와 노동자·소비자 피해"…운영사 우아한형제들 앞 회견
[배달의민족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미령 기자 = 배달 라이더와 외식업주·소비자 단체들이 15일 오전 서울 송파구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 본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배민의 중개 수수료 인상을 한목소리로 규탄했다.
이날 회견에는 공공운수노조 라이더유니온,그랜드슬램 뜻서비스연맹 배달플랫폼노조 등 라이더 노조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그랜드슬램 뜻한국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등 외식업주 단체,소비자와함께 등 소비자 단체가 참여했다.
이들은 "고물가,그랜드슬램 뜻고금리에 경기 침체까지 겹친 상황에서 수수료를 44%나 올리면 자영업자의 줄폐업이 가속화되고 음식값을 폭등시켜 국민 가계에 부담을 가중할 것이란 것은 불 보듯 뻔한 일"이라며 "즉각 수수료 인상을 철회하고 상생 방안을 찾아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지난해 배민이 약 7천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리고 독일 모기업 딜리버리히어로에 4천억원 넘는 배당을 한 사실을 언급하며 "배민의 수수료 인상이 자영업자와 배달 노동자,그랜드슬램 뜻소비자를 착취하고 외국 기업의 배만 불리게 될 것"이라고 비판했다.
배민은 외식업주가 배민에 내는 배달 중개 수수료를 다음 달 9일부터 음식값의 9.8%(부가세 별도)로 3%포인트 인상하기로 했다.부가세를 합치면 10.8%에 이르는 것으로,외식업주들은 수수료 부담이 크다고 호소해왔다.
이들 단체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도 온라인플랫폼 독점규제법과 공정화법 처리 등 제도 마련에 나설 것을 정부와 국회에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그랜드슬램 뜻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그랜드슬램 뜻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뒤이어 사고차량들을 들이받은 관광버스 2대에서도 각각 2명의 부상자가 나왔다.
그랜드슬램 뜻,이후 이곳에서 하수를 연간 분기별로 채집해 필로폰(메트암페타민), 암페타민, 엑스터시, 코카인 등의 사용추정량을 조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