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노총 조합원 20여 명은 오늘(26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고용노동청 건물 3층 외관으로 현수막을 내걸고,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로비에서는 농성 피케팅을 진행했습니다.
민주노총은 시위 직후 발표한 성명에서 "매년 논의되던 수준을 넘어 올해 차별적용 주장이 더 강하게 제기되는 것은 윤석열 정부가 차별적용의 필요를 강하게 뒷받침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저임금 차별적용은 최저임금제도를 없애자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주장"이라며 "사용자의 지불능력을 이유로 최저임금보다 더 낮은 임금을 책정하게 되면 최저임금은 유명무실 해질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나아가 "지금 필요한 것은 최저임금 차별적용이 아니라 특수고용·플랫폼노동자에 대한 최저임금 확대적용방안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적정 최저임금을 보장하는 것이 저출생 대책의 첫 출발"이라며 "적절한 임금,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일·생활 균형을 위한 노동시간 단축,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주거와 교육 등 사회 서비스 공공성을 강화"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민주노총 전호일 대변인은 "저임금 고물가 시대에 더 낮은 최저임금을 강요하는 것은 결국 일상을 모두 포기하라는 것"이라며 "살겠다는 정당한 요구를 폭력적으로 억압하고 연행한 경찰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채널 추가
▷ 네이버,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하반기에는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전 경기를 국내에서 첫 선보일 예정이다.
시드니에서 멜버른 기차,결국, 홍 원내대표와 고 최고위원은 김 위원장이 강원도당위원장 직을 사퇴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울 지역 출마가 부당하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를 바로잡을 방안을 촉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은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