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기본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초복이었던 어제,야구 기본기경북 봉화에서 점심으로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노인 4명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애초 식중독이 의심됐지만 노인들의 위세척액에서 농약 성분이 검출되면서 경찰이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김지홍 기자입니다.
[리포트]
119 구급대원들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60대 여성을 들것에 옮겨 긴급 이송합니다.
이어 같은 곳에 있던 70대 할머니도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야구 기본기한 시간 쯤 뒤에는 인근 경로당의 다른 70대 할머니도 전신 마비로 이송됐습니다.
호흡 곤란과 근육 경직 등의 증세를 보였는데,병원측은 모두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경로당 회원/음성변조 : "큰 소리(대화)하다가 자기가 탁 쓰러져 버리는거야.거기 있는 사람들 다 놀랬지.전신 마비가 다 됐고."]
하루 뒤인 오늘 오전엔 다른 노인 1명도 같은 증세로 중태에 빠졌습니다.
초복이었던 어제,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었던 경로당 회원 41명 중 네 명이 중태에 빠진 겁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 병원에서 보낸 이들의 위세척액을 분석한 결과 농약성분이 검출됐습니다.
살충제에 들어가는 유기인제 성분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누군가 고의로 음식에 농약을 넣은 것으로 보고,야구 기본기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네 명 모두 같은 자리에 앉았고,야구 기본기이들 중 두 명은 경로당 회장단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먹은 음식물과 경로당 음식물을 수거해 국과수에 성분 검사를 의뢰했습니다.
또 초복 당일 경로당 회원들의 동선과 식당에 드나든 사람들을 확인하기 위해 cctv 분석에 들어갔습니다.
KBS 뉴스 김지홍입니다.
촬영기자:최동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기본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기본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향후 만기 1개월·3개월짜리 단기 부채를 소화할 수 없는 수준이다.
야구 기본기,앞서 <뉴욕타임스>(NYT)는 이스라엘 내부 기밀 문서 확인 결과 이스라엘 정보 장교들이 가자지구에 남아 있는 인질 중 30명 이상이 사망했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