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홀덤 사이트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뇌졸중·치매·심혈관계 질환 등 중증 질병 진단에 필수적인 과정이 자기공명영상(MRI) 촬영이다.환자들은 좁은 공간에서 30~40분을 버티며 촬영을 해야 하는 것이 여간 힘든 것이 아니다.병원도 하루에 MRI를 촬영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진 가운데 밀려드는 환자를 감당하기 어렵다.MRI 촬영 장비를 추가로 구매하려고 해도 비싼 가격이 걸림돌이다.
환자와 병원이 MRI에 있어 겪는 어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은 긴 촬영 시간이다.의료와 인공지능(AI)을 연구하던 서울대학교 대학원 전기정보공학부 학생 5명은 긴 MRI 촬영시간을 기술로 줄여보자고 의기투합했다.그들은 2018년 10월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에어스메디컬'을 설립하고 '질병 없는 세상'을 비전으로 내세웠다.좋은 기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도록 해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는 공학도들의 진심은 조금씩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에어스메디컬의 공동창업자이자 신제품개발팀장을 맡고 있는 이두희 팀장을 최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에서 만났다.
에어스메디컬은 첫 타깃을 지역 병원이나 건강검진센터로 삼았다.많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MRI를 촬영하고 빠르게 영상 품질을 끌어올려야 했기에 에어스메디컬의 선택은 온프레미스가 아닌 클라우드였다.온프레미스는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 등의 환경을 기업 자체 데이터센터에 구축한 업무 환경이다.
스위프트MR을 병원에 공급하더라도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온프레미스 기반에서 업데이트를 빈번하게 하려면 고객사들을 찾아다니며 작업을 해야 한다.하지만 클라우드 환경에서는 클릭 몇 번만으로 전 고객사 대상 업데이트가 가능하다.초기 구축 비용도 클라우드를 선택한 이유다.온프레미스는 서버와 스토리지를 구매하고 전용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하기에 초기 구축 비용이 상대적으로 많이 든다.클라우드는 전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사업자(CSP)가 마련해놓은 인프라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비용은 쓴만큼 월 구독료를 내는 방식이다.에어스메디컬은 클라우드 인프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한 아마존웹서비스(AWS)를 클라우드 파트너로 택했다.
클라우드 인프라를 갖춘 에어스메디컬이 집중한 것이 '자동화'다.병원의 진료 현장에서 의료진은 바쁘다.MRI 장비 외에도 사용하는 장비나 툴이 많다.한 장비만 붙잡고 있을 수가 없다.에어스메디컬은 스위프트MR에 의료진의 손이 덜 가도록 최대한 자동화해야 했다.MRI 영상을 촬영하고 의료진이 보기까지의 전 단계를 자동화했다.특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없이도 구동되도록 기획했다.그 결과 보통 30~40분이 걸리던 MRI 촬영시간이 50~75% 줄었다.
내부적으로 업데이트도 자동화하는 깃옵스(GitOps)를 도입했다.기존 업데이트의 배포는 데브옵스(DevOps) 엔지니어가 맡았다.데브옵스란 개발·배포·운영의 과정을 함께 관리하는 업무 환경을 말한다.스위프트MR 관련 업무가 증가하면서 배포 일정이 지연되는 사례가 나왔다.이에 회사는 스위프트MR의 소스코드에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하는 내용을 담았다.이같은 깃옵스 환경이 구축되면 사람의 손을 통해 진행되던 업데이트가 자동화되면서 실수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김 팀장은 AWS의 IDS와 RDS 프록시 기능으로 DB 부하를 줄였다.IDS는 DB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RDS 프록시는 DB에 연결된 서비스들을 관리한다.두 기능들을 이용하면서 DB 요청량이 많아졌을 때 DB의 부하를 최소화할 수 있게 됐다.
에어스메디컬은 현재 26개국 460개 기관에 스위프트MR을 공급 중이다.누적 MRI 촬영 건수는 170만건을 넘어섰다.회사는 스위프트MR의 효용성을 보다 많은 기관이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가령 AWS의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는 지역은 AWS의 아웃포스트를 활용한다.이는 온프레미스 기반의 업무 환경이지만 AWS가 관리해주는 서비스다.이제껏 지역 병원과 건강관리기관에 주로 스위프트MR을 공급했지만 대학병원도 공략할 방침이다.
김 팀장은 "질병이 생긴 다음에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예측해 예방해야 질병 없는 세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장기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온라인 홀덤 사이트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홀덤 사이트 추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00대학교 재학생 (음성변조)]"(건물 근처에) 술집이나 이런 게 많아서 학생들이 많이 다니면서 보통 많이 쓰고…"처음에는 외부인 소행으로 봤는데 경찰이 범인을 잡고 보니 이 학교에 다니는 남학생이었습니다.
온라인 홀덤 사이트 추천,"막걸리에 슬로건 넣는다"…국순당, 안전문화 확산 활동 동참뉴스 기사(국순당 제공)(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국순당은 막걸리 제품 포장에 안전문화 확산 슬로건을 담아 출시하는 등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 활동에 적극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