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자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 서울 32℃…"올여름 들어 가장 높아"
기상청 "따뜻한 남서풍에 맑고 강한 햇볕의 영향"
맑은 날씨에 열기 계속 쌓여…내일 서울 낮 33℃[앵커]
오늘 서울 낮 기온이 올해 들어 가장 높겠고,복권 자동특히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불볕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반면 이틀째 열대야가 이어졌던 동해안 지역은 잠시 더위가 주춤할 전망입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김민경 기자!
오늘 서울 낮 기온이 32도까지 오른다고요?
[기자]
네,복권 자동오늘 서울의 한낮 기온은 32도로,올여름 들어 가장 높겠습니다.
한반도 남서쪽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계속해서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오는 가운데,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강한 햇볕이 더해지기 때문입니다.
현재 대구와 울산을 포함한 영남과 광주,복권 자동전남,복권 자동경기도 일부 지역에 폭염 특보가 여전히 발령 중인데요.
지형적인 영향을 받는 대구와 구미의 낮 기온은 35도까지 치솟겠고,복권 자동
대전과 광주 34도,복권 자동전주와 청주 33도 등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는 낮 기온이 33도를 웃돌겠습니다.
내일은 더위의 기세가 더 강해지겠는데요.
맑은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열기가 쌓이면서,
내일 서울의 낮 기온이 33도까지 오르며 하루 만에 최고 기온을 경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때 이른 더위는 주말인 모레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리면서 다소 누그러지겠습니다.
[앵커]
이틀째 열대야가 이어졌던 동해안 지역은 더위가 다소 누그러졌다고요?
[기자]
네,그렇습니다.
어제 강원도 정선의 낮 기온이 35.9도,강릉 35.3도까지 치솟으며 무척 더웠는데요.
고온다습한 남서풍이 태백산맥을 넘으면서 기온이 오르는 일명 '푄 현상'의 영향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강릉의 낮 기온이 30도,동해 27도,속초는 26도로 어제보다 5에서 8도가량 낮겠습니다.
고기압의 중심이 우리나라 쪽으로 다소 이동하면서 바람의 세기가 약해져 푄 현상이 약해졌기 때문입니다.
내일은 계속해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열기가 쌓여 강릉의 낮 기온이 32도,속초와 동해 29도 등 오늘보다는 기온이 오를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과학기상부에서 YTN 김민경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복권 자동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복권 자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국은 중국이 세금 공제, 석탄을 중심으로 한 저렴한 에너지 공급 등의 방법으로 중국산 제품의 가격을 낮추고 있고 이 같은 국가 지원 체계가 과잉생산으로 이어져 세계경제에 악영향을 주고 있다는 입장이다.
복권 자동,누구 작품이야☞ 박지윤, 두 아이와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