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78회 예상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화원·경비원 등 새벽 근로자들 출근 위해 도입
오세훈 서울시장이 28일‘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에 탑승해 운행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출근길 새벽 근로자들의 애환과 의견을 들었다.
서울시에 따르면 오 시장은 이날 오전 4시30분쯤 종로4가 광장시장 중앙정류소에서 자율주행버스에 탑승,로또 678회 예상번호 4시45분쯤 충정로역에서 하차했다.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는 시가 새벽 시간대에 출근해야 하는 미화원·경비원 등 근로자들의 대중교통 편의를 돕고자 도입한 정책이다.시범 운행을 거쳐 10월부터 도봉산역∼영등포역 25.7㎞ 구간을 정식 운행할 예정이다.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는 시내버스 정식 첫차 운행 시간(오전 3시50분∼4시)보다 빠른 오전 3시30분쯤부터 운행할 예정이다.오 시장은 평소 “첨단기술은 누구보다도 사회적 약자를 위해 가장 먼저 사용돼야 한다”는 시정 철학을 강조하고 있다고 한다.
시는 전날 법적 절차인‘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지정을 마쳤다.시는 향후 상계∼강남 등 노선에도 해당 버스를 투입할 방침이다.
오 시장은 “이른 새벽에 출근해야 하는 분들이 (버스가 없어) 택시를 타고 출근할 수밖에 없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최첨단 과학기술의 총아인 자율주행버스가 이른 시간 새벽을 여는 분들이 출근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했다.그는 “철저히 잘 준비해서 이 버스를 꼭 필요로 하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잘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시는 또 다른‘오세훈표 민생맞춤 첨단교통혁신’인 ‘지역맞춤 자율주행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이 버스는 지하철역과 거리가 멀어 대중교통 접근이 불편한 교통소외지역,로또 678회 예상번호어르신 등 교통약자가 높은 언덕길 등을 올라야 하는 지역에 투입되는 중·소형 규모의 버스다.2025년 3개 지역에 시범 도입하고,로또 678회 예상번호2026년부터 10개 이상 지역으로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로또 678회 예상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678회 예상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베단트 파텔 미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은 미국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미사일을 배치하면 추가 조치에 나설 수 있다는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 발언에 대해 이같이 답했습니다.
로또 678회 예상번호,중국 네티즌들은 드래곤볼에 등장해 소원을 이루어 주는 '신룡(神龍)' 등으로 "도리야마를 부활시켜 달라"라고 아쉬워하는 팬의 글도 게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