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맨시티 챔스 2차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5일 UAE원자력공사(ENEC)와 바라카 원전 운영사인 나와 에너지 컴퍼니 관계자가 공단 본사와 중저준위 방사성폐기물 처분시설을 방문해 운영 현황을 살펴보고 기술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바라카원전이 상업운전을 시작한 이후 원전 후행 핵주기인 방사성폐기물 관리현황을 확인하기 위해 이뤄졌다.
기술회의는 한국 방사성폐기물 관리현황 전반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ENEC와 나와 관계자들은 한국 방사성폐기물 관리 체계와 안전성평가 등 기술적 측면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레알 맨시티 챔스 2차전방문단은 원자력환경공단이 운영 중인 방사성폐기물 인수·저장 시설과 현재 건설 중인 표층처분시설에 관심을 나타냈다.
김진 산업통상자원부 원전전략기획관은 “이번 방문이 양국 원자력 분야 협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성돈 원자력환경공단 이사장은 “한국의 선진적인 방사성폐기물 관리 시스템과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알리는 중요한 기회이며,레알 맨시티 챔스 2차전앞으로 글로벌 파트너들과 협력을 강화해 방사성폐기물 관리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알 맨시티 챔스 2차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레알 맨시티 챔스 2차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절대 강자’ 넷플릭스의 MAU는 지난해 12월 1306만 명 이후 하락하는 추세다.
레알 맨시티 챔스 2차전,이에 대해 법원은 골프장측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