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신고선수 - ID=2024-11-25%2Fmipcnd.html

NoiseAware Blog

56년 아시안컵

신고선수 - ID=2024-11-25%2Fmipcnd.html

신고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안나 대한의사협회 대변인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의료현안 대응을 위한 연석회의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
최안나 대한의사협회 대변인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의료현안 대응을 위한 연석회의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

[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전공의들의 구직 활동을 돕겠다고 나서면서 이를 막는 정부와 다시 충돌을 겪고 있다.

의협은 24일 의료 행위를 통한 수익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는 사직 전공의들을 대상으로 구인·구직 창구를 개설했다고 밝혔다.의협은 직접 발행하는 매체인 의협신문 사이트에 구인·구직 창구를 설치하고,신고선수의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전공의들이 사직서를 낸 지 넉 달이 지난 가운데 경제적 어려움에 부딪힌 전공의들을 돕기 위해 구인·구직 창구를 운영하기로 했다는 게 의협의 설명이다.

하지만 정부는 전공의들이 사직 처리가 안 된 상태에서 다른 의료기관에서 일하는 경우는 불법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전공의가 의사 면허를 갖고 병의원에 취직하려면 전공의 신분에서 벗어나야 한다.전문의의 수련 및 자격 인정 등에 관한 규정 제14조에 따르면 전공의는 의료기관을 개설해선 안 되며,신고선수아주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곤 수련병원 외의 다른 의료기관에 근무할 수 없다.

보건복지부 관계자는 “사직 처리가 안 된 상황에서 다른 의료기관에서 의사로서 일하는 것은 규정상 불법”이라고 말했다.

복지부에 따르면 이달 21일 현재 전체 수련병원 211곳 레지던트 1만506명 가운데 사직 처리가 된 사례는 37명(0.35%)뿐이다.

의협 관계자는 “전공의 중‘수련 인정 안 돼도 된다’는 분들이 많아져서 어떤 형태로든 구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게 맞는다고 생각했다”며 “선배 의사와 전공의분들께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는 데 더 큰 의미를 두고 싶다”고 말했다.

신고선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신고선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북 경산은 윤두현 현역의원과 조지연 전 대통령 국정기획실 행정관이 맞붙는다.

신고선수,부경대 관계자는 "이런 금양의 공격적인 투자와 국립부경대와의 협력은 지역의 이차전지 산업 발전은 물론 국내 이차전지 분야의 세계적 경쟁력 확보까지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