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야구 기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핀테크·스타트업 위한 개방형 사업 제안 프로그램
은행 시작으로 카드,네이버 야구 기록캐피탈,네이버 야구 기록종금 등 순차적 확대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핀테크·스타트업을 위한 개방형 제휴 프로그램인‘WON파트너십’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WON파트너십’은 우리금융과 제휴를 희망하는 핀테크와 스타트업에게 우리금융이 보유한 전략자산을 활용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이를 통해 우리금융은 금융과 비금융 간 경계를 허물고 협업 가능성을 모색해 고객기반 확대,네이버 야구 기록신 수익원 창출 등 신사업 기회를 발굴한다.
우리금융은 우리은행에서‘WON파트너십’을 먼저 시행한다.사업 제안이나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이 우리은행 홈페이지 상단‘제휴제안’을 클릭하면,별도 로그인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안을 접수할 수 있다.
‘제휴제안’분야는 ▷오픈API ▷빅데이터 ▷클라우드 ▷간편결제 ▷비대면 상품제휴 ▷인증/보안 ▷비금융 생활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제휴 희망 기업들은 제안 접수 후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최종 검토 결과는 이메일로 회신받는다.접수된 제안이 정식으로 채택되면 우리금융과 별도 협의를 거쳐 구체적인 사업 추진 방안을 협의하게 된다.제안이 채택되면 우리금융 여러 계열사의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한편‘WON파트너십’은 9월 말까지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종합금융 ▷우리금융저축은행 등 우리금융 전 계열사로 확대할 예정이다.금융규제 샌드박스 홈페이지에도‘WON파트너십’안내문을 게시해 잠재력을 갖춘 핀테크 기업들의 제안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계획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WON파트너십’을 통해 핀테크 및 스타트업 기업들의 협업 제안이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네이버 야구 기록“우리금융은 WON파트너십과 같은 개방형 제휴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수익원과 서비스 발굴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야구 기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네이버 야구 기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안산 등 전국서 피해 속출 북한이 지난 1일 저녁부터 날려 보낸 오물 풍선으로 전국에 피해 신고가 속출했다.
네이버 야구 기록,삼성물산은 네이버 제2사옥 '1784'에 적용된 인공지능(AI)·클라우드·자율주행·로보틱스·5G 등 기술을 삼성물산의 홈/빌딩 플랫폼과 융합해 시너지를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