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서비스 종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으로 총기 소지자가 유세장 코앞까지 접근할 수 있었던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 수사당국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노린 총격범은 20세 남성으로,AR-15 소총을 사용했다.이는 군사용 반자동 소총 M-16을 개량한 것으로,여러 총기 난사 사건에 사용돼 악명이 높다.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2012년 이후 미국에서 가장 큰 인명피해를 일으킨 17건의 총기 난사 사건 중 10건에 이 총이 쓰였다.
우선 미국에서 20세 성인이 소총을 소지하기는 어렵지 않다.현행법에 따르면 18세 이상 미국인은 대부분 지역에서 신분증만 제시하면 AR-15 소총을 구입할 수 있다.범죄 이력이나 정신 질환 전력 등이 있으면 판매가 금지되지만,트위치 서비스 종료신분 확인 과정에서 이런 이력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거나 신분증 검사 자체를 생략하는 일도 잦다.총기폭력예방단체 기퍼즈 법률센터에 따르면 이날 총격이 벌어진 펜실베이니에서도 18세 이상 시민은 별도의 신원조회 없이도 소총을 살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총기 사고가 벌어질 때마다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지만,트위치 서비스 종료입법 논의는 지지부진했다.각 주 차원에서 일부 규정이 수정됐을 뿐,민주당과 공화당의 입장 차이가 너무 큰 탓에 연방의회 차원에선 진전이 없었다.
사건 당일 현장의 보안 및 경호가 적절했는지에 대해서도 의구심이 커지고 있다.유세장에 입장하기 전 무기 소지 등을 확인하는 보안 검색은 평소대로 이뤄졌다고 현지 매체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는 전했다.이날 참석한 지지자들은 총기 등 무기,우산,트위치 서비스 종료레이저 포인터,폭중 등‘금지 물품 목록’을 사전에 제공받았으며,트위치 서비스 종료현장에 설치된 10여개의 금속 탐지기와 가방 검사 등을 거쳤다고 전했다.
미 당국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노린 총격범이 올라가 있던 옥상 건물이 경호 구역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밝혔다.용의자는 유세 무대로부터 불과 120~150m 거리에서 총격을 가한 것으로 파악됐다.이 남성이 총을 들고 옥상까지 기어 올라가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증언도 잇따르고 있다.총격범은 현장에서 미 비밀경호국에 의해 사살됐다.
하지만 용의자가 이 정도로 가까이 접근한 것 자체가 경호 실패라는 지적도 나온다.미국 정치권은 일제히 철저한 조사를 통해 유사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고 촉구했다.공화당 소속인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비밀경호국장과 FBI 등 관련 책임자들을 청문회에 소환할 것”이라고 밝혔다.민주당 소속 리치 토레스 하원의원도 이번 사건이 “보안 실패”라며 조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대통령 경호원 출신인 조셉 라소르사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사건”이라며 “대통령 경호와 보안 정책을 전면 재검토해야 한다”고 로이터통신에 말했다.
트위치 서비스 종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트위치 서비스 종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올해 연말 첫 시추에 착수해 내년 상반기 중에 작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트위치 서비스 종료,지난 총선에서는 이 의원이 전국 최다 득표의 기록을 세우며 국회에 입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