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군 면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월1일부터 시행···AI 민원 시스템 도입
[서울경제]
광주광역시청 공무원들이 앞으로 야간 당직근무에서 자유롭게 됐다.광주광역시가 특·광역시 최초로 당직근무제를 폐진한다고 2일 밝혔다.오는 8월 1일부터 시행한다.
당직근무 폐지는 직원들의 업무·육아 부담을 덜고,u20 월드컵 군 면제일·가정이 양립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광주시는 이를 위해 당직근무를 재난안전상활실로 통합 운영하고 재난안전상황실에 전담인력을 충원한다.전담인력은 기존 근무인력과 함께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당직민원과 재난대응 업무를 병행해 처리한다.또 효율적인 당직민원 처리를 위해 KT와 협업해 인공지능(AI) 당직민원처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범운영을 거친 뒤 8월부터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황인채 광주시 총무과장은 “당직민원은 단순 안내,u20 월드컵 군 면제타 기관 이첩민원이 대부분”이라며 “당직근무로 인한 직원들의 업무·육아 부담,u20 월드컵 군 면제당직휴무에 따른 업무 공백 등 다양한 문제점이 있어 개선책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u20 월드컵 군 면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20 월드컵 군 면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기다란 밧줄 8개는 해저에 맞고 돌아온 탄성파를 감지해 바다 밑에 어떤 광물이 있는지를 알아내는 ‘스트리머’이다.
u20 월드컵 군 면제,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플랫폼은 아동에 대한 성적 대상화 등 일부 유해 콘텐츠에 대해 신고가 접수된 후 24시간 안에 이를 의무적으로 삭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