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수납전문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부터 추진 중인 휴스는 대학 내 학과(전공) 간,정리수납전문가대학 간 경계를 허물어 인문사회 중심의 융합교육 체제를 구축하고 미래 사회에 필요한 융합인재를 양성하는 사업이다.분야별로 5개 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3개 연합체를 추가로 선정하여 총 8개 연합체(총 40개교)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하는 '휴스 융합캠프'는 휴스 참여 대학 소속 인문사회 계열 학생 800여 명을 대상으로 토론과 다양한 강의 등 인문사회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캠프이다.학생들은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끝장 토론(해커톤)에 참여하거나 8개 연합체의 우수강좌(25개)를 칸막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올해는 지난해 학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캠프 운영 기간을 기존 2박 3일에서 3박 4일로 연장하고,정리수납전문가프로그램도 보다 풍성하게 마련했다.개회식은 신규 연합체의 출범식과 사업 참여 연합체 간 성과 창출을 위한 협약식을 연계해 진행된다.행사에서는 신규 연합체(총 3개,정리수납전문가15개교)에 동판을 수여한 후 전체 연합체(총 8개,정리수납전문가40개교) 주관 대학 총장이 함께 참여하여 인문사회 기반의 융합인재 양성이라는 공동의 성과 창출을 위한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오석환 교육부 차관은 "연결·융합이 강조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전통적인 학과 중심의 교육으로는 폭넓은 경험과 역량을 갖춘 융합인재 양성에 한계가 있다"며 "인문사회 융합인재양성사업이 인문사회학적 통찰을 가진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고등교육의 혁신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리수납전문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리수납전문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정리수납전문가,25일 경북도에 따르면 도는 17개 시군에 K-U시티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지방소멸대응기금 등 총사업비 291억원을 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