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은 14일 이른바‘명품 백’의혹과 관련해 필요하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를 소환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오 처장은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 회의에 출석해 김 여사 소환 가능성을 언급했다.민주당 박균택 의원이 “인사청문회 당시 필요하면 대통령을 부를 각오도 돼 있다고 했는데 대통령의 부인을 소환하는 것은 덜 어려운 일 아니냐”고 묻자,와일드 홀덤오 처장은 “일반론으로는 수사의 단서가 포착됐다든지 소환의 필요성이 있으면 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고 답했다.
오 처장은 이 사건 기록을 수사팀이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다만 김 여사 사건 관련 고발인 조사를 했는지 등에 대해 오 처장은 “구체적으로 수사가 어느 단계에 이르렀다고 보고하는 게 부적절하다”며 말을 아꼈다.이어 “(공수처가) 외부에 드러나는 별도 처분을 한 것은 없지만,와일드 홀덤절차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김 여사의 명품 백 수수 의혹은 현재 서울중앙지검이 수사를 진행하고 있지만,와일드 홀덤공수처에도 같은 사건이 접수돼있다.김 여사가 명품 백을 받는‘몰카 영상’을 공개한 서울의소리 등은 작년 12월 윤 대통령 부부를 서울중앙지검과 공수처에 청탁금지법 위반으로 고발했다.
한편,와일드 홀덤오 처장은 해병대원 순직 사건 조사 외압 의혹과 관련해 “윤 대통령에게 범죄 혐의가 있으면 수사할 것이냐”는 정청래 법사위원장의 질문에는 “범죄 혐의가 있으면 누구나 수사 대상이 될 수 있다는 데 대해서는 청문회에서도 말했다”고 답했다.
오 처장은 지난달 국회 인사 청문회에서 “대통령이 수사 대상이 맞는다” “일반론적으로는 (대통령 소환 조사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와일드 홀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와일드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불과 하루 전에 받은 통보였지만, 그는 “깜짝 놀랐지만 긴장되지는 않았다.
와일드 홀덤,2014년 최고가(84㎡ 기준)는 극동이 6억6500만원(13층), 현대파크빌이 7억3000만원(5·11·24층 등 총 3건)으로 6500만원 더 비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