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리 프리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 등으로 남북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서울시가 북한의 드론 위협 실태를 점검하고 대도시 드론 방어시스템 구축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서울시는 오늘(24일) 시청에서 '메가시티 대드론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군 협력 방안'을 주제로 시와 군,앙리 프리킥안보정책·드론 전문가 등 2백여 명과 함께 서울시 안보포럼 세 번째 시리즈를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전문가들은 대드론 체계가 미래 전장의 승패를 좌우하게 되고,앙리 프리킥오물 풍선 살포와 같이 다량의 기구를 드론이나 무인기와 함께 운용할 가능성이 있다며 AI를 이용한 방어 체계와 민관 다중방어체계 구축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앞서 시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 급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북한의 핵·미사일 능력과 고출력 전자기파(EMP) 위협을 진단하기 위해 두 차례 안보 포럼을 열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앙리 프리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앙리 프리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 ▶ "버섯 빼주세요"가 배달 꿀팁?… 맘카페서 공유된 '꼼수' ▶ 황정음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난 무슨 죄” ▶ “5명 와서 2인분”…진상인 줄 알았던 손님의 '반전’ ▶ “너희가 뭐가 달라”…의사 파업에 역주행한 드라마 ‘명장면’ 뭐길래 ▶ 50대 교회집사 “나는 너무 굶었어” ▶ 프러포즈 직전 여자친구가 ‘돌싱’이었다는 사실 알게 됐다는 男 ▶ ‘이것’ 무서워 김밥 못 먹겠다고요?…“945개정도 먹어야 위험” [건강+]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아내가 생겼다" "오피스 남편이 생겼다" 떳떳한 관계?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앙리 프리킥,일각에선 이런 중대한 수준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책임분담 기준안이 나와도 은행권이 권고를 수용하지 않고 개별 소송전에 돌입할 것이란 전망도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