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상상인증권은 25일 펄어비스(263750)에 대해 '붉은사막'의 게임스컴 수상 가능성에 주목하며 목표 주가를 5만 1000원에서 6만 3000원으로 23.52% 상향했다.
최승호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올해 가장 큰 모멘텀과 테마를 보유한 종목·게임은 펄어비스의 붉은사막"이라며 "이제 투자자들의 시선은 게임출시 시점보다도 게임 퀄리티에 이끌리고 있는데,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가장 단기간에 까볼 수 있는 패가 8월 게임스컴의 수상 및 후기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까지 참가를 확정지은 게임의 면면을 본다면,붉은사막의 수상확률이 절망적이지는 않다"며 "일단 참가한 게임사 중 돈을 내고 지원한 게임만 심사하는데,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게임산업에서 가장 큰 축인 소니와 닌텐도 모두 불참하며 현재 행사 주요 게임으로는 몬헌와일드,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듄,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붉은사막 등이 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수상하게 된다면 마케팅효과는 물론이고 퀄리티도 입증 받을 수 있다"며 "한국 역대급 규모의 게임임은 지스타 비공개 상세한 후기로 확인했고,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이제는 규모 뿐만 아니라 퀄리티도 확인할 시점이다.붉은사막 기대감만 계속 높게 유지한다면 주가는 계속해서 상승 곡선을 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올해 2분기 실적에 대해서는 매출액 840억 원,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영업적자 33억 원으로 다시 적자 전환을 예상했다.
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국·프랑스·일본 등 동시에 2곳 입주 가능KSC 프라임 제도 도입…거점 간 연계 지원 [서울=뉴시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경 (사진=중진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한 '2024년 K-스타트업센터(KSC) 거점형'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러시아 월드컵 죽음의 조,월마트, 6분기 연속 분석가 실적 예상 넘어뉴스 기사매출,주당순익,동일매장 매출 모두 호조스마트TV업체 비지오 인수 확인으로 비지오 주가 급등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