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모레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가 오는 17일부터 전체 휴진하기로 결정하면서 정부가 오늘(7일) 대책 회의를 갖고 깊은 유감의 뜻을 표했습니다.서울대병원 교수들이 시작한 전체 휴진 결의가 의료계 전반으로 확산하지 않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남정민 기자입니다.
<기자>
정부는 국민과 환자의 고통이 커지는 상황 속에 어제 서울대병원이 무기한 전체 휴진을 결의했다며 깊은 유감과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미 발표한 전공의 복귀 방안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서울의대 교수 비대위는 응급실,내일모레 날씨중환자실 등 필수 기능을 유지하고,내일모레 날씨외래 진료와 정규 수술을 중단하는 무기한 전체 휴진을 오는 17일부터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연건 서울대병원,내일모레 날씨서울대 보라매병원,분당서울대병원 강남센터 등 서울대 계열 모든 병원에 적용됩니다.
비대위 측은 전공의 행정처분을 완전히 취소하고,내일모레 날씨의료 사태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를 시행해달라고 정부에 요구했습니다.
서울대병원의 휴진 결의는 다른 빅5 병원은 물론 전국 의대교수 비대위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20개 의대 소속 교수들이 모인 전국 의과대학 교수 비대위는 오늘 오후 온라인 총회를 열고 의대 증원 사태 장기화에 따른 대응책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전국 10개 국립대병원장들도 오늘 오후 4시 서울역 근처에서 대책 회의를 엽니다.
개원의 중심인 의사협회는 회원 13만 명을 대상으로 오늘 자정까지 총파업 투표를 실시하는데,그 결과를 바탕으로 모레 전국의사대표자회의에서 총파업 여부와 방식 등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영상편집 : 최혜영)
내일모레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내일모레 날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전략 지역 지정을 거의 최대한 활용한 셈이다.
내일모레 날씨,이날 종가는 지난 2월 26일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