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 사북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모비스 자회사 모트라스 조합원들
금속노조 총파업 참여…총 8시간 파업
이날 오후부터 울산공장 생산라인 멈춰[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모비스 자회사가 금속노조 총파업에 동참하면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이 생산 차질을 빚고 있다.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야적장.(사진=뉴시스) 1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모비스 자회사인 모트라스 조합원들은 이날 금속노조 총파업에 참여한다.모트라스 울산 1공장과 2공장 조합원 1500여명이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눠 각각 4시간씩 총 8시간 파업한다.
모트라스는 현대차에 전자장치를 포함한 모듈 등을 납품하는 업체다.모트라스 조합원 파업으로 현대차 역시 부품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이날 오후부터 울산 모든 공장 생산라인이 순차적으로 멈췄다.파업이 진행되는 이날 하루 동안 울산공장에서 생산 차질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금속노조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울산시청 앞에서 총파업 결의대회를 열고 있다.금속노조는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제 2·3조 개정,강원도 정선 사북 날씨타임오프 폐기 등을 요구하고 있다.
강원도 정선 사북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강원도 정선 사북 날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KB증권도 크래프톤 목표가를 22만원에서 27만5000원으로 높여 잡고 게임업종 최선호주로 꼽았다.
강원도 정선 사북 날씨,강진 사람들은 한양에서 온 귀양객을 ‘서학을 믿는 대역죄인’으로 여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