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헌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 여사를 대리하는 최지우 변호사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과도한 추측성 기사나 악의적인 기사를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여사를 보좌하는 유모 행정관이 최근 검찰 조사에서 최재영 목사가 명품 가방을 선물한 당일 김 여사로부터 이를 반환하라는 지시를 받았으나 깜빡하고 돌려주지 못했다고 진술한 사실이 알려진 뒤 정치권 등에서 꼬리 자르기란 비판이 나오자 공식 입장을 낸 것입니다.
최 변호사는 “영부인은 유 행정관에게‘바로 돌려주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기분 나쁘지 않도록 추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며 “이에 포장지도 버리지 않고 포장 그대로 계속 보관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현재 디올백은 사용을 전혀 하지 않은 상태로 그대로 보관돼 있다”며 이는 사용할 의사가 없었고,이충헌 야구반환 의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방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최 변호사는 “‘꼬리 자르기’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뒤집어씌우는 것인데 이 사건은 형사 처벌 규정이 없는 사건으로 누군가에게 책임을 뒤집어씌울 수 없다”며 “꼬리 자르기란 말은 어불성설”이라고도 지적했습니다.
이어 “수사에 적극 협조했고 향후에도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유 행정관은 3일 참고인 신분으로 검찰 조사를 받으면서 김 여사로부터 반환 지시를 받았으나 깜빡하고 이행하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이충헌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이충헌 야구채널 추가
▷ 네이버,이충헌 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충헌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충헌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앞서 2016년 출구조사의 경우 뉴햄프셔에서는 56%가 불법 이주민에 대해 법적 지위를 부여해야 한다고 답했으며 사우스캐롤라이나의 경우 44%만 불법 이주민을 추방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충헌 야구,오는 21일에는 FOMC 의사록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