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리그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상철,프랑스리그2기업수사·산업안전·중대재해 담당
고범석,소송중재그룹서 민형사소송 수행
[서울=뉴시스]이소헌 기자 = 법무법인 태평양이 조상철(55·사법연수원 23기) 전 서울고검장과 고범석(52·사법연수원 29기) 전 부산지법 부장판사를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조 전 고검장은 1997년 서울지검에서 검사 생활을 시작해 법무부 기획조정실장,대검찰청 공안기획관 등으로 근무했다.이후 그는 대전지검장·서울서부지검장·수원고검장·서울고검장을 역임했다.
조 전 고검장은 형사그룹에서 일반형사,기업 컴플라이언스,기업 수사,산업안전,프랑스리그2중대재해 등 업무를 담당한다.
고 전 부장판사는 2003년 인천지법 판사로 임관해 법관 생활을 시작한 이후 법원행정처 정보화심의관,프랑스리그2부산지법 영장전담부장판사,프랑스리그2사법연수원 교수 등으로 근무했다.
고 전 부장판사는 소송중재그룹에서 민·형사 소송,프랑스리그2행정소송 업무를 담당한다.
송우철 태평양 송무지원단장은 "이들의 영입을 통해 보다 견고한 송무 분야 맨파워를 갖추게 됐다"며 "전문성을 인정받은 이들의 경험이 태평양 송무그룹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프랑스리그2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랑스리그2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4일 오후에는 전남권과 제주도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오겠다.
프랑스리그2,국정원이 김주애를 ‘유력한 후계자’로 공식 입장을 표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