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개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재부,역대 경제 부총리·장관 정책 간담회
“민생 어려움 지속…구조적인 문제의 누적”
기획재정부는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이 지난 1일 서울 명동 뱅커스 클럽에서‘역대 경제 부총리·장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하반기 경제정책 운용방향,역동경제 로드맵 등 주요 정책 발표를 앞두고 경제 원로들의 정책 조언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전윤철·유일호 전 경제부총리와 김병일·장병완 전 기획예산처 장관,강만수·윤증현 전 기재부 장관이 자리했다.김병환 기재부 제1차관,김윤상 기재부 제2차관 등 기재부 주요 간부들도 참석했다.
최 부총리는 이날 “최근 우리 경제는 거시지표가 개선되는 가운데 민생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고 구조적인 문제의 누적으로 인해 역동성 저하에 직면하고 있다”며 “세제 개편,재정 건전화 등 해결해야 할 과제도 산적해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전직 경제수장들은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체질 개선을 위해 물가안정과 내수진작,과감한 규제개혁 및 구조개혁 등에 대해 여러 의견을 제시하면서 기재부가 적극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 부총리는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여러 정책 조언들을 거울삼아 우리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민생경제 안정 등을 위해 기재부가 중심이 돼 더욱 노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본프로야구 개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프로야구 개막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와 관련해 부산시는 문체부의 ‘지역 관광교통 개선사업’ 일환으로 기장군 오시리아 중심으로 시범 운영 중인 수요 응답형 버스(DRT)의 성과를 공유한다.
일본프로야구 개막,com 관련기사반토막 인덕원 아파트, 드디어 1억 오르긴 했는데…난리난 '20억 로또' 아파트…"이것 모르면 낭패""산기슭에 살지만"…'2조' 현금부자 회사의 변신"살려주면 고마워해야지" 의사 발언에 논란 폭발"여보 우리도 살까"…LG·삼성 '꿈의 가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