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 바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월 미국 차기 대선을 앞두고 공화당 대선후보로 내정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중 총격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각국 정상들은 한목소리로 잇따라 테러를 규탄하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쾌유를 기원했습니다.
13일 현지시간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민주주의에 도전하는 어떠한 형태의 폭력에도 굳건히 맞서야 한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쾌유를 기원한다"라고 적었습니다.
이달 초 영국 총선에서 승리해 새롭게 취임한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도 엑스를 통해 "충격적인 장면에 경악했다"고 밝히면서 "우리 사회들에는 어떠한 형태의 폭력도 용납되지 않는다.이번 공격의 희생자 모두에게 위로를 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엑스에 올린 글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총격은 역겨운 일"이라면서 "정치 폭력은 결코 용납될 수 없다는 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트럼프 전 대통령과 행사장에 있던 이들,알카 바리그리고 모든 미국인에게 위로를 전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의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는 "(아내) 사라와 나는 트럼프 대통령을 겨냥한 명백한 공격 시도에 충격을 받았다"면서 "우리는 그의 안전과 신속한 쾌유를 기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도 자신의 엑스에 "이 어두운 시기 나의 생각과 기도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부터 트럼프 전 대통령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해 친(親)트럼프 성향으로 분류되는 정상들입니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를 하던 중 총성이 울리자 긴급히 대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오른쪽 귀 윗부분에는 피로 보이는 자국이 포착됐고,알카 바리워싱턴포스트(WP)를 비롯한 현지 언론은 괴한이 쏜 총탄이 스치면서 상처가 났다고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을 겨냥해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현장에서 사살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알카 바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알카 바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위성사진으로 확인되는 이 요새는 진격하는 탱크와 장갑차를 가둬 놓을 수 있을 만큼 넓은 참호로 시작해 차량을 막는 데 사용되는 시멘트 장애물, 보병을 위한 거대한 참호로 이어지는 다중 구조로 되어 있었다.
알카 바리,그래서 제가 한번 우리 해가지고 화끈하게 해서 우리 정 프로님하고 다시 좀 웃으면서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