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루앙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역활성화 투자펀드 연내 신청 목표BS산업이 새만금 신시야미 개발사업 추진을 위해 전북특별자치도(전북자치도),중소기업중앙회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북 군산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만겸 BS산업 대표,인도네시아 루앙섬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인도네시아 루앙섬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강임준 군산시장 등이 참석했다.
BS산업이 24일 전북 군산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전북자치도,중소기업중앙회,새만금청,군산시와‘새만금 신시야미 개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강임준 군산시장,김관영 전북도지사,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김경안 새만금청장,김만겸 BS산업대표.사진제공=BS산업
이번 협약에 따라 BS산업은 개발사업 추진과 관련한 제반 사항 이행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계획을 수립한다.전북자치도 및 군산시는 개발사업 추진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중앙회는 개발사업에 대한 투자를,새만금개발청은 지역활성화를 위한 행정적 지원을 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은 신시야미에 지역활성화 투자펀드를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역활성화 투자펀드란 정부가 지역·민간 주도의 대규모 투자를 신속하게 추진하기 위해 만든 제도로,정부 재정과 산업은행 출자 지방소멸대응기금을 바탕으로 모펀드를 조성하고 여기에 민간투자자와 지방자치단체 등의 출자를 통해 지역개발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방식이다.
BS산업은 신시야미 개발사업이 지역활성화 투자펀드 사업에 선정될 경우 사업 추진에 더욱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했다.현재 펀드 신청을 위한 사업성 검증 단계에 있으며,인도네시아 루앙섬이르면 연내 신청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김 지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신시야미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기대하고 있으며 나아가 새만금의 밝은 미래를 펼쳐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BS산업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새만금 신시야미 개발사업이 본 궤도에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국내·외 관광객이 찾아오는 명품 관광레저단지로 조성하겠다”라고 밝혔다.
BS산업은 세계 최장 방조제(33.9km) 새만금 중심부에 레저시설과 휴양시설을 조성하는‘새만금 신시야미 관광레저용지 개발사업’을 진행 중이다.다양한 레저시설과 함께 주거·업무·상업·숙박 기능이 결합된 레저관광단지로,BS산업은 신시야미 개발사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세컨드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루앙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인도네시아 루앙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화는 작년 한화오션을 그룹에 편입하면서 우주, 지상 방산에 해양부분까지 아우르는 육·해·공 통합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인도네시아 루앙섬,티모시 샬라메는 지난 19일 내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