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안 상원 통과···내각·왕실 형식적 승인 절차만 남아···사실상 확정
[서울경제]
태국이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동성결혼을 합법화하는 나라가 될 전망이다.동성결혼 합법화 법안이 하원에 이어 18일(현지시간) 상원도 통과했고,법안의 의회 통과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동남아시아 최초 동성결혼 허용이 사실상 확정된 것이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태국 상원은 이날 동성 간 결혼 허용을 골자로 한 '결혼평등법'을 압도적인 찬성으로 승인했다.
앞서 하원은 지난 3월 이 법안을 가결하고 상원으로 넘겼다.
내각과 왕실 승인 절차가 남았지만,이는 형식적인 과정에 가깝다.법안은 왕실 관보에 게재된 후 120일 후 발효된다.
동남아시아에서 동성 결혼 합법화는 태국이 처음이다.
아시아에서는 대만,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네팔에 이어 세 번째이며,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전 세계적으로는 약 40개국이 동성 결혼을 허용한다.
새 법안은 기존 '남녀',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남편과 아내'를 '두 개인','배우자' 등 성 중립적 용어로 바꿔 18세 이상이 되면 성별과 관계 없이 혼인신고를 할 수 있게 했다.
상속,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세금 공제,입양 등 다른 권리도 일반 부부와 동일하게 부여한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합뉴스인제의 한 군부대에서 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가 쓰러져 이틀 만에 사망한 육군 훈련병에 대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사망 훈련병과 함께 군기훈련을 받았던 훈련병 5명을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에 나선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EPA연합프랑스가 세계 최초로 헌법으로 낙태권을 보장하는 국가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