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루가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H투자증권이 3일 넷마블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7만3000원에서 7만6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본격적인 실적 정상화 구간에 진입했고 자산 유동화를 통해 재무구조도 개선 중이라는 분석이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신규 게임의 성공으로 실적 턴어라운드가 본격화되면서 재무구조도 개선되고 있다"며 "상반기 3종의 신규 게임이 양호한 성과를 거두었고,후루가다 월드컵하반기에도 다수의 신규 게임 출시와 비용통제가 동시에 이뤄지고 있어 2024년 영업이익도 1785억원으로 흑자 전환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하반기 중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신규 게임은 '일곱개의대죄키우기'(방치형RPG),후루가다 월드컵'킹아서:레전드라이즈'(수집형전략RPG),'RF온라인넥스트'(MMORPG),후루가다 월드컵'데미스리본'(수집형RPG)의 4종"이라고 했다.
그는 "넷마블의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4% 늘어난 7145억원,후루가다 월드컵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한 619억원으로 영업이익은 기존 추정치 283억원 및 시장 컨센서스(전망치 평균) 498억원을 크게 상회할 전망"이라며 "2분기 중 출시한 '나혼자만레벨업:Arise','아스달연대기: 세개의 세력',후루가다 월드컵'레이븐2'가 모두 양호한 초기 성과를 거두면서 2분기 이후 실적 정상화 구간에 진입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나혼자만레벨업:Arise'는 글로벌에서 큰 성과를 거뒀고 출시 초기 앱스토어 매출 순위 10위권 내 구글 61개국,애플 35개국을 기록했으며,NH투자증권은 2분기 매출액 1080억원(일평균 18억원)을 추정한다"고 했다.
이어 "최근 매출 순위는 조금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나 3분기에는 90일 매출이 온전히 반영되며 실적에 기여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후루가다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후루가다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프랑스 통신사 오렌지 그룹과 위성 기업 유텔셋, 탈레스 알레니아 스페이스는 툴루즈에서 공동으로 고성능 위성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후루가다 월드컵,바이든 억만장자 증세 촉구에 공화당 의원들 이례적 박수'트럼프 충성파' 크루즈·홀리 상원의원 '환영'트럼피즘, 자유시장·작은 정부 지향하는 기존 보수와 차이임기 마지막 국정연설 하는 바이든(워싱턴 EPA=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워싱턴 DC 국회의사당에서 임기 마지막 국정 연설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