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전 럭비 국가대표 선수가 성폭행을 시도하며 여성을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이 남성은 최근까지 실업팀의 코치를 맡으며 방송 활동도 활발히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수근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 리포트▶
나체 상태의 한 남성이 앉아 있는 여성과 실랑이를 벌입니다.
"만지지 말라고.나 너 싫어!"
이후 남성의 폭행이 시작됩니다.
여성을 수차례 때린 남성은 급기야 목을 조르며 위협하고,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고통을 호소하는 여성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며 폭행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만해.미안해."
이 남성은 전 럭비 국가대표 A 씨.
지난 도쿄올림픽에도 출전했던 A 씨는 최근까지 실업팀 코치를 맡아왔고,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방송에도 활발히 출연했습니다.
결국 화장실로 대피한 여성이 문을 잠그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집에 와서 저 때리고 성폭행하려고 해서요."
그 사이 옷을 입은 A 씨는 문을 부수고 들어가 또다시 폭행을 시작했습니다.
"죽어 이 XXX아!"
그리고 여성의 휴대전화를 수차례 던져 망가뜨린 뒤 집을 빠져나갔습니다.
피해 여성은 "A 씨와는 6개월 정도 교제한 뒤 지난 3월 헤어진 사이"라며 "사건 당일 집에 두고 온 옷이 있다고 해 술자리에 있던 A씨에게 가져다줬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후 A 씨가 집 안에 따라 들어와 성관계를 요구했고 이를 거부하자 폭행이 시작됐다고 주장했습니다.
A 씨는 여성의 집을 나온 직후 "네가 소리 지르는 것을 들은 것 같은데 별일 없길 바란다"며 자신과 관계없는 것처럼 문자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신준선/피해 여성 측 변호사]
"피해자가 집에 돌아갈 때 가해자가 '데려다주겠다'는 식으로 해서‥ (성관계) 거부 의사에 격분한 가해자가 피해자를 상해를 입게 만든 사건입니다.과거 관계와는 상관없이 강간상해라는 범죄가 성립하는 경우입니다."
결국 안면 피하출혈과 뇌진탕 등의 진단을 받은 여성은 정신과 치료까지 받았습니다.
사건 발생 사흘 뒤 A 씨를 불러 조사한 경찰은 지난달 21일 강간상해와 재물손괴 혐의로 A씨를 구속한 뒤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A 씨가 코치로 재직했던 구단 측은 "지난 5월 계약이 만료된 상태로 연장 여부를 논의하던 중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전했고,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개인 소속사는 "처음 듣는 얘기"라며 "사안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김수근입니다.
영상취재: 우성훈 / 영상편집: 박찬영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강씨 가족들은 B씨를 '아저씨'로 호칭한다고 했다.
빼꼼식품야구게임하기,이에 따라 이번 대선에서 이겨 6년 임기를 채우고 2030년 대선에서도 이겨 또다시 6년을 채우면 84세가 되는 2036년까지 집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