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렐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초등학생 금연 포스터 화제 '이제 좀 금연해라'초등학생이 그린 금연 포스터가 화제다.귀찮은 듯 그렸지만,모렐로사실 촌철살인의 의미를 담고 있어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초등학생이 그린 금연 포스터'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다른 포스터 등과 함께 벽에 걸려있는 이 포스터에는 '포스터 그리기도 귀찮다.이젠 좀 금연해라'고 쓰여있다.'이젠'과 '금연'은 빨강 색으로 강조되어 있다.포스터 가운데엔 연필을 쥐듯 담배를 쥐고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담배를 분지르는 모습이 담겼다.
물감이 아닌 색연필로 그린 듯한 포스터는 '귀찮다'는 의미를 전달하는 듯 군데군데 색도 칠해지지 않았다.
해당 포스터의 게시글에는 "금연 하라는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지친 마음이 잘 담겼다","인생2회차 같은 표현","오죽하면 저런 말까지 나왔겠냐.금연 좀 해달라"는 댓글이 달렸다.
앞서 지난 3일은 37회 세계 금연의 날이었다.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지난 2022년 11월 성인(20~69세) 8000명을 대상으로 '전자담배 사용 행태 및 조사 연구'를 진행한 결과 남성 흡연자의 40.3%,여성 흡연자의 42%가 다중 흡연자인 것으로 나타났다.다중 흡연자 비율은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자(62%),모렐로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58%),일반담배 흡연자(46%) 순으로 높았다.
지난 2022년 국무조정실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연자의 79.5%는 궐련을 피우는 것으로 나타났다.16.3%는 궐련형 전자담배를,모렐로11.3%는 니코틴을 포함한 액상형 전자담배를,모렐로0.4%는 기타담배를 피우는 것으로 조사됐다.
모렐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모렐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송촌이 ‘여기 재밌는 거 있더라’면서 가져가는데 캐치가 안 된 건 아쉽기는 하다”고 했다.
모렐로,가계부채 1886조, 연초부터 지갑 닫았다…씀씀이 가장 줄인 분야 분석해보니뉴스 기사고물가·고금리에 내수부진 계속고물가, 고금리에 빚 부담마저 커지며 내수가 부진의 늪에서 좀처럼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