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푼애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 [사진 = 연합뉴스]한밤중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가 사망사고를 낸 50대 운전자가 경찰에 구속됐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이날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50대 A씨를 구속했다.
앞서 A씨는 지난달 27일 오전 0시 45분께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호남제일문 사거리에서 술을 마신 채 포르쉐 차량을 몰다가 스파크 차량을 들이받아 운전자 B씨(19)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 충격으로 스파크 차량이 뒤집히면서 조수석에 있던 B씨의 동갑내기 친구도 중상을 입었다.B씨와 친구는 인근에서 운전 연습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 기준인 0.08% 이상으로 파악됐다.
조사 결과 A씨는 시속 50㎞로 속도가 제한된 도로에서 시속 159㎞로 차를 몬 것으로 드러났다.
좌회전하던 스파크를 포르쉐 차량이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있는 경찰은 구속된 A씨를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골드스푼애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골드스푼애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래서 분당주민들이 역시 이광재는 정치력이 있네 칭찬했습니다.
골드스푼애견,그의 죽음은 러시아 현 정부의 억압과 내부 경쟁, 전시 민족주의로 인해 이미 약화된 러시아의 야당 운동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