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News1 신웅수 기자
(고양=뉴스1) 양희문 기자 = 전철 안에서 여성을 추행하고 달아나려 한 20대 남성이 퇴근하던 기관사와 시민에게 붙잡혔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철도경찰에 넘겼다고 1일 밝혔다.
A 씨는 지난달 22일 오전 8시 20분께 경기 고양시 경의중앙선 대곡역 전동차 안에서 여성을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도와 달라"는 여성의 목소리를 들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소속 기관사 B 씨가 시민들과 함께 도망가려던 A 씨를 붙잡았다.
B 씨는 야간 근무 후 퇴근하던 중 도움을 요청하는 목소리를 듣고 곧바로 범인에게 달려들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23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3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공천 관리 심사 이의 제기(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국민의힘 예비후보 경남 진주시을 김병규, 김재경, 부산진갑 이수원, 경북 예천청도 김경원, 김해시을 박진관 등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 앞에서 공천 관리 심사에 이의를 제기하며 공관위 평가결과를 전면 재검토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23 월드컵,해양 방사능 조사 결과는 해양수산부 해양환경정보포털(MEIS)과 지리정보체계(GIS) 기반 해양방사성물질조사정보 지도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